마틴 브라우어 브랜드에 대한 흥미로운 업데이트

  • Martin Brower
  • 5분 읽기

새로운 마틴 브라우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2023년 5월 15일 오늘부터 Martin Brower는 새로운 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번 발표는 1934년부터 오늘날의 성공을 향한 그들의 여정을 기리는 축하 행사인 첫 번째 'MB Day'에 나온 것입니다.

아래에서 첫 번째 MB Day 기념 동영상을 시청하세요.

변경 이유는 무엇입니까?

Martin Brower는 89년 전 Brower Paper Company로 설립된 후 나중에 Martin Paper Company와 합류하여 Martin-Brower Paper Company를 설립했습니다. 여러 해 동안 성공적인 결과를 얻은 후 1998년에 그들은 Reyes Family of Businesses에 Martin Brower로 합류하여 Reyes Holdings의 음료 유통 외 첫 번째 벤처 기업이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Martin Brower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에 대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제공업체로 크게 성장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변화합니까? 새로운 로고, 색상 및 그에 따른 시각적 요소는 마틴 브라우어 팀의 새로운 전략적 방향을 반영하여 브랜드에 신선하고 현대적인 모습을 선사하는 동시에 브랜드의 뿌리에 충실합니다. 그리고 도플러 패턴은 트럭이 지나갈 때 들리는 소리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마틴 브라우어 사업의 중추에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많은 것이 변했지만 변함없는 것은 우리가 함께 구축한 세계적 수준의 팀과 놀라운 문화입니다.

CEO, Martin Brower

새로운 마틴 브라우어 브랜드 찬가

우리에게 공급망의 리더가 되는 것은 단순히 제품이나 물건을 옮기는 것만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이는 우리가 다음 주문을 정확하게 예측할 때, 창고가 전문적으로 하루 만에 교체될 때, 지능적으로 경로가 지정된 트럭이 귀하가 좋아하는 레스토랑에 도착할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를 이끄는 것은 다음에 오는 것입니다. 가족이 함께 식사하고, 게임에서 승리한 후 아이스크림을 즐기고, 더운 날에는 상쾌한 첫 음료를 한 모금 마십니다.

사람들이 우리에게 무엇을 하는지 물으면 우리는 사람들을 중요한 일과 연결해준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공급 분야의 리더가 됨으로써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 

Martin Brower. 우리는 중요한 물건을 옮깁니다.

기업관계 핫라인

기사 공유: